0466 844 707

우리는 전세계 모든 자동차 제조사의 모든 차량을 수리합니다.

 
우리가 하는 일 - Mobile Mechanic Brisbane - A1 CAR CARE


자동차 정비가 필요하십니까?
왜 고객님이 직접 정비소를 찾아 가서 기다리거나 차를 맡기고 돌아오는 방법을 찾아야 할까요?
A1 CAR CARE를 부르십시오. 우리는 고객님께 갑니다!
우리는 정비소를 고객님의 문 앞으로 가져갑니다.


출장 정비
집, 사무실, 도로 위 어디든 고장난 차가 있는 곳이라면 갑니다. 고객님께서는 이제 더 이상 정비소를 찾아 가시거나, 정비소에서 기다리시거나, 차를 고치기 위해 견인을 해야하는 일이 없습니다. 차는 A1 CAR CARE에 맡기시고 시간과 돈을 절약하십시오.
현장 수리
A1 CAR CARE는 축적된 기술과 탁월한 노하우로 현장에서 모든 수리를 마칩니다. 우리는 전세계 모든 자동차 제조사의 모든 모델을 수리합니다.
유지보수 및 수리
이병원, 저병원 다니며 여러 의사를 만나서 했던 말을 계속 반복하기 보다는 말하지 않아도 유능한 주치의가 알아서 처방해주는 것이 가장 편리하듯이 A1 CAR CARE는 고객님을 위한 유능한 자동차 주치의입니다.
차량구입 전 정밀검사
차를 구입할 예정이신가요? 특히 중고차라면 믿고 구입하시기 어려울 것입니다. A1 CAR CARE는 차량 구입 전 고객님과 동행하며 구입예정 차량을 정밀하게 검사하여 이상유무를 알려드립니다.
차량 튜닝
블랙박스를 비롯하여 차에 추가로 장착하고 싶으신 것이나 특별한 기능을 원하신다면 A1 CAR CARE에서 해결 해드립니다. 호주 정부와 퀸즐랜드 법이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장착, 개조, 성능 업그레이드 등 모두 가능합니다.
특수차량정비
최고급 스포츠카에서 개조된 차량까지 모든 특수차량의 정비가 가능합니다.
최신 스캐너 정밀 진단
전세계 모든 차종을 검사 진단하는 최신 스캐너들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육안으로 확인 불가능한 고장까지 정확하게 찾아냅니다.
엔진 및 변속기 수리
엔진과 트랜스미션(변속기)을 리프트도 없는 현장에서 분해 조립 가능한 정비사는 찾아보기 어려우실 것입니다. A1 CAR CARE는 현장에서 분해 조립이 가능합니다.
하체 정비
평상시에 보기 어려운 자동차 하부의 진단 및 정비는 매우 중요합니다. 안전과 직접적인 연관성이 크지만 자동차 하부는 고장이 거의 진단기에 나오지 않습니다. A1 CAR CARE는 자동차 밑으로 들어가는 것을 주저하지 않습니다.
브레이크 및 디스크
사실 엔진보다 더 중요한 것은 브레이크입니다. 잘 달리는 것보다 잘 서는 것이 더욱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브레이크 패드 및 브레이크 디스크 진단과 교체도 역시 A1 CAR CARE입니다.
점화코일 및 점화플러그
시동불량이나 엔진부조가 발생하기 전까지는 간과하기 쉬운 점화코일과 점화플러그.. 하지만 이런 부품도 수명이 있고, 연비와 직접적인 관련이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십니까? 놓치기 쉬운 부분까지도 A1 CAR CARE는 꼼꼼하게 점검합니다.
벨트 및 텐셔너
자동차는 엔진의 크랭크 축에서 나오는 회전력으로 주변 부품들이 벨트에 의해 회전하면서 발전도 하고 냉각순환도 하며 히터나 에어컨도 나오게 됩니다. 벨트가 노후하여 끊어지면 달리던 자동차가 그대로 정지합니다. 벨트의 장력을 유지시키면서 부드럽게 돌아가게 해주는 텐션베어링이 수명을 다하면 심한 소음이 발생합니다. 예방정비가 중요한 부분입니다.
각종 오일 및 필터 교체
엔진오일부터 미션오일, 브레이크액, 냉각수 등 자동차에 들어가는 모든 유체와 필터를 교체합니다. 자동차 한 대에 10여년 전 1~2만개 수준이었다가 지금은 3만개가 넘는 부품 중 무엇하나 중요하지 않은 것이 없지만 자동차에 들어가는 유체들은 사람의 혈액과 같은 것이어서 매우 중요합니다. A1 CAR CARE가 철저히 검사 해드립니다.
차량 전기 진단 및 수리
자동차의 전기는 오디오 등 전장용품의 작동과 밀접하지만 합선 시 전장용품의 고장 및 차량 화재로 이어지기까지 합니다. A1 CAR CARE는 전기계통의 진단과 수리도 탁월합니다.
에어컨 진단 및 수리
무더운 호주의 여름을 에어컨 없이 운전한다는 것은 힘겨운 일입니다. 에어컨의 진단과 수리도 A1 CAR CARE가 정답입니다.
배터리
배터리의 수명은 2~3년에 불과합니다. 물론 차량 전기에 아무런 이상이 없고 관리가 잘 된 차량은 더 오래도록 사용하고 문제가 있는 차량은 배터리 수명도 짧습니다. 진단과 점검, 배터리 교체까지 A1 CAR CARE는 꼼꼼합니다.
시동 문제 진단 및 수리
갑자기 시동이 걸리지 않습니까? 걱정마세요. 힘차게 달릴 수 있도록 A1 CAR CARE가 고쳐드립니다.
타이어 교체 및 펑크 수리
타이어는 펑크 났고 오도가도 못하는 상황에서 당황스럽다면 A1 CAR CARE에 연락하십시오. 현장에서 모든 작업을 해드립니다.
4x4 & SUV 전문 수리
A1 CAR CARE는 전 세계 모든 차량을 고치지만 특히 4x4, SUV 차량은 더 빠른 시간에 고칩니다. 현장 특성상 차체가 높은 차량이 수리가 용이하기 때문입니다.
부분 도색
소중한 애마의 도색이 벗겨져서 속상하시다면 A1 CAR CARE의 감쪽 같은 부분도색 서비스를 이용하십시오.
Change Language
(English)


지금 예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