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66 844 707

우리는 전세계 모든 자동차 제조사의 모든 차량을 수리합니다.

 
Terms of Use (이용약관) - Mobile Mechanic Brisbane - A1 CAR CARE

중요 : 본 웹사이트 이용약관

본 웹사이트를 이용함으로써 당신은 이용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만약 이용약관에 동의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웹사이트를 사용할 권한이 없습니다. 
  1. 모든 지적 재산(저작권과 상표권 포함)은 우리나 다른 제3자의 소유입니다. 관련 소유자의 명시적 서면 허가 없이 우리 웹사이트에 표시되는 로고 또는 상표의 사용 허가나 사용권을 부여하는 것이 아닙니다. 당신은 우리 웹사이트의 어떤 자료도 복사할 수 없으며, 다른 어떤 웹사이트, 전자 검색 시스템, 출판물 또는 다른 어떤 형태로든 수정, 복제, 재사용 등 어떤 형태로든 사용할 수 없습니다.
  2. 당사는 본 웹 사이트에서 도출한 정보의 정확성이나 완전성을 보장하지 않으며 본 웹 사이트의 오류 또는 누락 또는 본 웹 사이트 사용(컴퓨터 시스템에 대한 간섭 또는 손상 포함)으로 인해 발생하는 손실 또는 손상에 대한 책임을 지지않습니다. 법적 책임이 배제될 수 없는 경우, 관련 정보나 서비스의 재지원으로 우리의 책임을 제한합니다. 
  3. 본 항의 목적상, "내용"은 당사 웹 사이트를 이용하여 생성되거나 접할 수 있는 모든 정보를 의미합니다. 또한 제3자가 제공하거나 제3자로부터 입수한 자료도 포함합니다.
  4. 당사 웹 사이트의 특정 콘텐츠, 구성 요소 또는 특징에는 제3자의 자료 및 다른 웹 사이트 또는 콘텐츠에 대한 하이퍼링크가 포함될 수 있으며, 여기에는 인증 또는 허가된 브랜딩이 포함됩니다. 당사는 이러한 제3자 웹 사이트 및 콘텐츠에 대한 제어권이 없기 때문에 당신이 이러한 웹 사이트나 콘텐츠의 접근에 대해 책임지지 않으며, 이러한 웹 사이트나 콘텐츠의 정확성을 당사는 보증하지 않으며, 어떠한 콘텐츠, 광고 또는 제품 등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는다는 점을 인정하고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또한 당신이 이러한 웹 사이트에서 제공하거나 이용할 수 있는 콘텐츠, 광고 또는 제품에 대한 의존으로 인해 직간접적으로 발생한 손해에 대해 당사가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는다는 점을 인정하고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5. 본 웹사이트에 열거된 가격과 본 사이트에 표시된 제품과 관련된 모든 종류의 약관은 최신이거나 완전하지 않을 수 있으며, 따라서 어떠한 경우에도 A1 CAR CARE의 제안 또는 계약을 구성하지 않습니다.
  6. 본 웹사이트에서 구매하는 모든 상품과 서비스는 이용약관에 따릅니다. 그러나, 재화와 용역의 구매는 당신과 공급자 사이에 그 자체의 별도 계약을 맺게 될 것입니다. 그 계약은 이 약관과 다른 추가 의무를 가질 수 있습니다. 지불하기 전에 주의 깊게 읽어보십시오.
  7. 당사 웹사이트에 달리 명시되지 않는 한, 구매 가능한 모든 상품 또는 서비스는 호주 달러로 가격이 책정되며, GST를 포함합니다. 상품 또는 서비스의 가격과 가용성은 언제라도 통지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언제든지 가격 오류를 수정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8. 본 웹사이트에서 제공되는 재화와 서비스는 우리나 공급자와 법적 구속력 있는 계약을 체결할 수 있는 사람만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전술한 내용을 제한하지 않고, 당사 웹 사이트를 이용하여 주문함은 당신이 18세 이상이며, 당신이 선택한 방식으로 대금을 지불할 수 있음을 보증합니다. 귀사는 또한 당사 웹사이트를 통해 당사에 제공된 모든 정보(이름, 연락처 및 주소 정보, 신용카드 정보 포함)가 정확하다는 것을 보증하지 않습니다.
  9. 귀하의 개인 정보를 수집하는 경우, 개인정보 보호정책을 준수합니다.A1 CAR CARE Privacy-Policy
  10. 본 웹사이트에 포함된 정보는 일반적인 정보만을 위한 것입니다. 당신은 우리의 웹사이트에 포함된 어떠한 진술도 조언을 듣지 않고 믿어서는 안 됩니다. 우리는 웹 사이트에 포함된 정보의 정확성과 완전성을 보장하기 위해 노력하지만, 법에 의해 허용되는 범위까지, 우리는 어떠한 보증도 하지 않으며, 결과나 그 어느 부분에 대한 의존으로 인해 겪을 수 있는 손실이나 손상에 대해서도 책임지지 않습니다.
  11. 당사와 프랜차이즈 가맹점은 사용자의 위치 정보에 의존하는 당사 웹 사이트를 통해 특정 기능 또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가능한 경우 이러한 기능 또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당사와 프랜차이즈 가맹점은 사용자 장치의 실시간 지리적 위치를 포함한 위치 데이터를 수집, 사용, 전송, 처리 및 유지관리할 수 있으며, 사용자는 이에 동의하며 당사와 프랜차이즈 가맹점의 수집, 사용, 전송 등에 동의해야 합니다. 이러한 특징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위치 데이터의 처리 및 유지 관리. 위치 기반 기능을 사용하지 않거나(해당하는 경우) 장치의 위치 서비스 설정을 해제하거나 당사 웹 사이트 사용을 중지하여 언제든지 이 동의서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12. 우리는 이 웹사이트와 관련된 데이터를 수집하기 위해 쿠키를 사용할 수 있으며, 당신은 그렇게 하는 것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3. 우리는 모든 해당 법률, 규정, 법적 절차 또는 정부의 요청을 충족시키기 위해 필요한 정보를 모니터링, 유지 또는 공개할 권리를 항상 가지고 있습니다.
  14. 이 약관은 때때로 다를 수 있습니다.
  15. 본 웹사이트 이용약관은 호주 퀸즐랜드주의 법률에 따릅니다. 당신은 퀸즐랜드의 법원에 대한 비독점적 관할권에 따릅니다.
Change Language
(English)


지금 예약